외식 사업의 근본가치에 충실하여 정직과 내실에 모토를 둔 주식회사 스타푸드코리아는 자체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다져진 순수 국내기업이다. 특히 킹스타피자는 고객만족에 기본 가치를 두며, 끊임없는 연구와 재투자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브랜드 차별화와 Know-how를 기반으로 사업영역 내실의 확장을 목표로 두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유통 구조의 구축과 식자재의 직영 공급을 통해, 엄격한 식자재 관리지침을 준수한다. 이는 엄격한 평가와 더불어 최상의 상품 제공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는 것으로 1인 창업, 소자본 창업에도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킹스타피자는 가맹점(프렌차이즈)이 활성화되어야만 본사가 탄탄해진다는 신념아래, 가맹점의 이윤 창출을 위해 힘쓴다. 이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20여년 동종업계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방법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탄탄한 교육 스케줄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자체 흑미도우 생산 공장과 직영물류시스템의 확보로 식재료 품질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며, 신선한 재료를 신속하게 공급한다. 이는 정통 피자 메뉴부터 웰빙피자 메뉴까지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선정은 물론, 로열티 등 거품을 뺀 합리적 가격의 창업 비용 제시와 경쟁력 있는 메뉴 가격으로 구성됐다. 또, 전문 R&D팀의 오랜 연구와 개발로 특제 ‘스타소스’를 사용하여 더 깊어진 풍미를 자랑한다. 이는 음식의 품질은 높이고 가격의 거품은 뺐으며, 사이드 메뉴와 더불어 음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메뉴선정의 다양성을 높였다. 프렌차이즈 개설 절차도 간단한데, 브랜드 소개 및 점포 유무를 체크하여, 투자금액과 점포 운영방법 등을 상담한다. 또, 희망지역이나 상권과 입지를 분석한 후 본사와 합의하여 점포 계약을 실시하며, 후에 가맹 계약 체결과 점포를 실측하여 도면 및 견적을 브리핑한다. 그 다음, 공사대금 납부 후 인테리어 및 시공 완료 후 초도물품을 입고하며, 오픈 후에도 전담인력을 현장 투입하여 1대1방식으로 조리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특히 오픈 전담 인력은 현장 교육에 투입되어 실시되는데, 이는 초도물품 정리와 식자재 관리 및 발주, 위생교육이 진행된다, 또, 전산장비 교육과 더불어 현장실습 교육이 진행되는데 이때, 담당 수퍼바이저와의 1대1 집중교육으로 진행되며, 예비 오픈 영업 리허설까지 철저히 대비한다. 또, 그랜드 오픈 시에는 본사 담당자가 최종점검과 체크를 하며 매장영업은 물론 전문인력이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힘쓴다. 체계적인 창업 관리 시스템은 물론, 엄격한 식자재 관리 지침 준수 등 엄격한 평가를 기반으로 늘 최상의 상품 제공을 위해 힘쓴다. 자세한 사항은 킹스타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